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핸드폰번호 선택 이 핸드폰 번호 사용을 선택후 아래에 청구서명 그리고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채권자가 집행권원을 받게 되면, 민사집행제도를 통하여 이를 추심할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미납이긴한데 아직 한달이 안돼서 그런지 결제 했네요 ㅎㅎㅎ 열심히 결제 시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요금 미납을 하게 되었고, 그런 상태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쪽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되는데요.

현 소액결제 현금화 주된 고객님들은 돈이 급해서 현금 교환을 하고 수수료까지 내가며 급하게...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위의 내용에 적은 것처럼 다른 사람이 예전에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로 청구한 것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위의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이면 소액결제 정책에 걸렸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윗 내용으로도 다날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해결을 하지 못했다면 정책티켓을 이용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모빌리언스 정책상 결제 불가능 해결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서 전국민이 집콕하는 시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대행사는 다날 만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것이 아니라, 모빌리언스 / 갤럭시아 / 페이레터 등 여러개의 대행사가 있으므로 다날 이 아닌 다른 소액결제 대행사로 진행 하시면 수월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옆에 숫자에 대해서 본인이 왜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지는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육안으로는 식별 확인이 불가능하며, 다날한도를 부여받았지만 다날 한도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현재미납, 과거미납,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